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왜목마을해넘이해맞이축제

상단위로 이동

본문 시작

왜목마을해넘이해맞이축제
왜목마을해넘이해맞이축제
주소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석문해안로 19-4 왜목관광지 일원
문의 041-350-3891

일몰과 일출을 함께 할수 있는 곳

소개

가는 해와 오는 해를 보며 새로운 희망을 품는 매년 10만 여명이 찾아오는 당진시 대표 축제!

서해에서 유일하게 일출?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당진시 석문면 왜목마을에서는 매년 12월 31일 ~ 1월 1일까지 왜목마을해넘이해맞이축제가 펼쳐집니다.

왜목마을관광지는 장고항의 노적봉 사이로 떠오르는 일출의 풍경이 장관을 이뤄, 일찍이 전국 사진작가들에게 사랑받아 온 출사지로 유명합니다.

31일 오후부터 해넘이 감상과 불꽃놀이가 진행되며, 새해가 밝아오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에 이어 소원 성취 달집태우기가 진행되며 일출 감상, 떡국 나눔 행사 등으로 해넘이해맞이 행사가 마무리됩니다.

왜목마을해넘이해맞이축제는 동해의 일출과는 다르게 소박하고, 서정적인 느낌을 주고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을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1축제 개최 월 : 매년 12월 31일 2올해 축제기간 : 준비중입니다.
왜목마을해넘이해맞이축제 포스터 준비중입니다

이용안내

가는 해와 오는 해를 보며 새로운 희망을 품는 매년 10만 여명이 찾아오는 축제입니다.

교통안내

[서울에서]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시 : 송악IC → 석문방조제 → 왜목마을(34km)
경부고속도로 이용시 : 안성JC → 서평택 → 송악IC → 석문방조제 → 왜목마을
당진버스터미널에서 : 1시간 간격으로 운행되는 왜목마을행 시내버스 이용(40분 소요)
[대전에서]
면천IC → 시도1호 → 당진시내(지방도615호) → 왜목마을

주변정보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